CAFE

[스크랩] [흥미돋]박스줍는 어르신들을 향한 레이차주의 호소문.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2|조회수83,811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승호 | 작성시간 26.06.02 노인네들 표독스러운거 보면 폐지줍는거 동정심도 안생김 남의꺼 존나 훔쳐감 ㅠ
  • 작성자해태홈런볼초코 | 작성시간 26.06.02 나도 자취방 짐 빼는 날에 아빠가 책 들어있는 상자 1층에 잠깐 뒀다가 가져갔는데 다행히 가져가던 할머니를 찾아서 돌려받음..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02 난 그래서 안에다 세워둠
  • 작성자유불문 | 작성시간 26.06.02 꽃 훔치는 거나 종이 이삿짐 훔치는 거나.. 가져가서 어디쓰는거지 본주인 아니면 짐만 더 될텐데
  • 작성자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02 왜가져감ㅡㅡ나도 복도식 아파트 살 때 문 앞에 접는 플라스틱 의자 놨는데 가져갔더라 딱 봐도 새건데 왜 남의 물건을 만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