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줍는 어르신들을 향한 레이차주의 호소문.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키워중거 작성시간26.06.02 알면서 가져가는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또또가엔터연습생 작성시간26.06.02 돗자리도 가져갈껄....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tallica 작성시간26.06.02 진심ㅎ 음쓰통도 가져가는거 보고 그냥 집에서 밥을 안해먹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게너를사랑해 작성시간26.06.02 차 안에다 세워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이이팅 작성시간26.06.02 음쓰통가져가는거존나 질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쌍바위골의 내적갈등 작성시간26.06.02 길고양이 밥그릇으로 쓸라고 다이소 유리그릇에 실리콘으로 비누받침 붙혀서 쓰고 있었는데 뜯어서 가져감.. 그거 고양이들이 밥먹던 그릇인데...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승호 작성시간26.06.02 노인네들 표독스러운거 보면 폐지줍는거 동정심도 안생김 남의꺼 존나 훔쳐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홈런볼초코 작성시간26.06.02 나도 자취방 짐 빼는 날에 아빠가 책 들어있는 상자 1층에 잠깐 뒀다가 가져갔는데 다행히 가져가던 할머니를 찾아서 돌려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2 난 그래서 안에다 세워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불문 작성시간26.06.02 꽃 훔치는 거나 종이 이삿짐 훔치는 거나.. 가져가서 어디쓰는거지 본주인 아니면 짐만 더 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26.06.02 왜가져감ㅡㅡ나도 복도식 아파트 살 때 문 앞에 접는 플라스틱 의자 놨는데 가져갔더라 딱 봐도 새건데 왜 남의 물건을 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