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레드빌리 작성시간26.06.02 나는 그 내려온 교사세대인데 몇년 전부터 이거 안뜯어고치면 사회 망하는거 곧이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 시기가 금방 다가온 것 같네. 여시 말대로 목소리는 계속 내는데 몇 년간 바뀌는게 없고 잘못되면 탓하고 책임만 더 지우니까 걍 다 내려놓게 됨ㅋㅋ 완전무결 피해자성 지키려고 보일수도 있긴 하겠다.. 근데 어쩌겠나 싶음 할 수 있는게 없닼ㅋ 애 안키우는 사람들이 댓글로 요즘 진짜 문제다 이러는걸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않네ㅠ걍 이런거 인식하는 사람들만 피곤한듯.. 바뀌는거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