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부산 분식집에 가면 맛 볼 수 있는 별미.jpg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02|조회수16,528 목록 댓글 18

 

 

 

 

물떡 다른말로 떡오뎅

꼭 푹 퍼진 거 먹어야됨

 

진짜 잘 익은 건 씹자마자 육수 팍 올라오고 몰캉 쫄깃하면서 아무튼 일반 가래떡이랑은 좀 다름

저런 육수 배인 물떡에 떡볶이 국물 조물조물해서 포장도 해줌 미친존맛...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어유치원 | 작성시간 26.06.02 근데 나 어묵탕할때 물떡한다고 가래떡 넣었는데 다 풀어져서 개 망함.. 어케하면 저렇게 계속 살아있지?
  • 답댓글 작성자나가사끼짬뽕 | 작성시간 26.06.10 끓이면 안됨 걍 뜨끈한 국물에 담궈놔야됨
  • 작성자LH대통령 | 작성시간 26.06.02 진짜 불어터진거먹어야해 꼭 꼭 제발
  • 작성자감자떡쿠키 | 작성시간 26.06.02 난 노포동터미널에서 먹은게 제일 맛있엇음....ㅋㅋㅋㅋ
  • 작성자꾸래핑핑 | 작성시간 26.06.03 김밥튀김도 맛있음!!!!딴데도 파나?? 부산에서만 보긴했눈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