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떡 다른말로 떡오뎅
꼭 푹 퍼진 거 먹어야됨
진짜 잘 익은 건 씹자마자 육수 팍 올라오고 몰캉 쫄깃하면서 아무튼 일반 가래떡이랑은 좀 다름
저런 육수 배인 물떡에 떡볶이 국물 조물조물해서 포장도 해줌 미친존맛...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어유치원 작성시간 26.06.02 근데 나 어묵탕할때 물떡한다고 가래떡 넣었는데 다 풀어져서 개 망함.. 어케하면 저렇게 계속 살아있지?
-
답댓글 작성자나가사끼짬뽕 작성시간 26.06.10 끓이면 안됨 걍 뜨끈한 국물에 담궈놔야됨
-
작성자LH대통령 작성시간 26.06.02 진짜 불어터진거먹어야해 꼭 꼭 제발
-
작성자감자떡쿠키 작성시간 26.06.02 난 노포동터미널에서 먹은게 제일 맛있엇음....ㅋㅋㅋㅋ
-
작성자꾸래핑핑 작성시간 26.06.03 김밥튀김도 맛있음!!!!딴데도 파나?? 부산에서만 보긴했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