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분식집에 가면 맛 볼 수 있는 별미.jpg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자모카 작성시간26.06.02 나는 저 찍어먹는 간장이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어케 만드는걸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2 존맛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그네슘멜라토닌 작성시간26.06.02 이거 오래 담겨있어서 국물 쏵 빨아들이고 팅팅 불어 터지기 직전인게 ㄹㅇ 존맛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RAGE 작성시간26.06.02 애기때는 분식집가면 사장님이 저런 물떡 작은 꼬치에 끼워서 주시고 그랬는데 커서는 자주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네 분식집 가면 늘 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호초섹시다이너마이트 작성시간26.06.02 하 맞아 애기들은 나무젓가락에 끼워주셕음 추억 생각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IRAGE 작성시간26.06.02 용호초섹시다이너마이트 맞아맞아 나무젓가락이었어!ㅋㅋㅋㅋ저게 너무 기니까 먹기 불편할까봐 젓가락에 끼워주시고 그랬었지 정말 추억이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YES 작성시간26.06.02 저맛이 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문댕 작성시간26.06.02 어릴때 맨날 엄마가 사줬었어 ㅋㅋㅋㅋ 밥잘안먹는 나쁜딸이었는데 물떡은 좋아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rrrrrrrn 작성시간26.06.02 개뿔어터진거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통의존잼 작성시간26.06.02 3번째 사진정도로 푹 퍼져야 맛있음 ㅋㅋ 떡이 나무에 들러붙을 정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나다랑 작성시간26.06.02 부산파라다이스 조식부페에도 저거 있어서 신기했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요제발제발요 작성시간26.06.02 불어터진거 존맛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네네례 작성시간26.06.02 조오오온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어유치원 작성시간26.06.02 근데 나 어묵탕할때 물떡한다고 가래떡 넣었는데 다 풀어져서 개 망함.. 어케하면 저렇게 계속 살아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가사끼짬뽕 작성시간26.06.10 끓이면 안됨 걍 뜨끈한 국물에 담궈놔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H대통령 작성시간26.06.02 진짜 불어터진거먹어야해 꼭 꼭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02 난 노포동터미널에서 먹은게 제일 맛있엇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래핑핑 작성시간26.06.03 김밥튀김도 맛있음!!!!딴데도 파나?? 부산에서만 보긴했눈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