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개신교들 전도하는거 너무 무섭고 이해가 안감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02|조회수4,832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고회로가 존나 공포스럽네 댓 막힌거랑 공유수 보니까 나같은 사람 많았나봐 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뿡캭카악테 | 작성시간 26.06.02 진짜 배설이네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6.06.02 쟤네는 길가다 대뜸 교회다니세요! 이러면 아..! 교회를 가야지 이런 생각을 한다고 보나 사람들이 ㅋㅋㅋㅋㅋ 작성자도람뿌기름내놔 | 작성시간 26.06.03 걍 정신병 걸린거임 작성자Lefreee | 작성시간 26.06.03 사이비랑 뭐가다른지 모르겠음 답댓글 작성자Lefreee | 작성시간 26.06.03 교회 다니는 친구들 ㅅㅂ 고민상담하면 기승전 교회다녀라 이지랄해서 진대 안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