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들 전도하는거 너무 무섭고 이해가 안감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앞으로도다다더잘될거야 작성시간26.06.02 왜저래진짜 뇌구조가 다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공 작성시간26.06.02 무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ㅏ보자고 작성시간26.06.02 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02 이기적임그냥 애초에 의지 약하고 귀 얇은 사람들이 저런거 믿어서 그들 공동체에 갇혀버리는게 아닐까 싶음 일반인과 뇌구조 다른 사람들이 저런거 믿는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angman 작성시간26.06.02 한명 전파하면 천국프리티켓 뭐 이런거 아닐까 생각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서어쩔티비 작성시간26.06.02 나르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8급공무원 작성시간26.06.02 난 기독교 교인들 보면 꼭 뭐랄까.. 선하긴한데 본인의 선함을 행하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의 희생을 당연시하는게 싫음ㅠ 진짜 이기적이라 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려고누웠는데갑자기 작성시간26.06.02 어릴때는 분명 내가 잘 되고, 바른 생활하는 사람이 되어 다른 사람이 나를 보고 궁금해하다가 교회라는 답을 도출하고 교회를 나올 수 있게 하는게 전도방식이었는데.. 난 아직도 그 기억이 있는데 왜 다단계, 신천지스러워진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02 정신병자같음... 신천지랑 다를게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뿡인데 작성시간26.06.02 정신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론드 작성시간26.06.02 복음 말구 볶음밥을 전해주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뿡캭카악테 작성시간26.06.02 진짜 배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02 쟤네는 길가다 대뜸 교회다니세요! 이러면 아..! 교회를 가야지 이런 생각을 한다고 보나 사람들이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람뿌기름내놔 작성시간26.06.03 걍 정신병 걸린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freee 작성시간26.06.03 사이비랑 뭐가다른지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efreee 작성시간26.06.03 교회 다니는 친구들 ㅅㅂ 고민상담하면 기승전 교회다녀라 이지랄해서 진대 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