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글겟판 공지] http://cafe.daum.net/subdued20club/Uk3l/58
말모 본인인가...?
(궁금해서 쓴 글 맞는데
같이 생각해주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쉬 작성시간 26.06.02 누굴 싫어하는 감정, 혼잣말 등
결국 느끼고 듣는 건 나밖에 없음 -
작성자양양삐 작성시간 26.06.02 걔
-
작성자털복숭이 작성시간 26.06.02 나한테 오는거면 난진작...hell
내가 운전할때 얼마나 욕을많이하는디🙂 -
작성자햄멩이 작성시간 26.06.02 뭐 웬만해선 용서하고 살자 주의지만 그럼에도 무뢰한들은 저주 좀 받고 살아도 괜찮다 생각함... 나는 순한 마음으로만 살면 명 다 못채울거 같음...
-
작성자커비처럼 삼켜서 노력 없이 비열하게 작성시간 26.06.02 누군가를 싫어해서 저주까지 할 정도라면… 내가 이상한사람이 아니고서야 그사람도 저주때문이 아니라 자기 말,행동 때문에 불운을 겪겠지
근데 나또한 그 부정적 행동을 함으로써 불운을 겪을듯 근데 그걸 알고도 저주하고싶은 사람이 있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