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누굴 싫어해서 그 사람 저주하면 그 불운(?)이 누구에게 갈지 생각해보는 달글

작성자가시오가피나시|작성시간26.06.02|조회수3,063 목록 댓글 32

[달글겟판 공지] http://cafe.daum.net/subdued20club/Uk3l/58

말모 본인인가...?
(궁금해서 쓴 글 맞는데
같이 생각해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쉬 | 작성시간 26.06.02 누굴 싫어하는 감정, 혼잣말 등
    결국 느끼고 듣는 건 나밖에 없음
  • 작성자양양삐 | 작성시간 26.06.02
  • 작성자털복숭이 | 작성시간 26.06.02 나한테 오는거면 난진작...hell
    내가 운전할때 얼마나 욕을많이하는디🙂
  • 작성자햄멩이 | 작성시간 26.06.02 뭐 웬만해선 용서하고 살자 주의지만 그럼에도 무뢰한들은 저주 좀 받고 살아도 괜찮다 생각함... 나는 순한 마음으로만 살면 명 다 못채울거 같음...
  • 작성자커비처럼 삼켜서 노력 없이 비열하게 | 작성시간 26.06.02 누군가를 싫어해서 저주까지 할 정도라면… 내가 이상한사람이 아니고서야 그사람도 저주때문이 아니라 자기 말,행동 때문에 불운을 겪겠지
    근데 나또한 그 부정적 행동을 함으로써 불운을 겪을듯 근데 그걸 알고도 저주하고싶은 사람이 있어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