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연인 사이 상황극하는 ENTJ 여진구 X INFJ 나인우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02|조회수2,418 목록 댓글 11

출처 : 여성시대 닉설



사연 받아서 상담 하는 중


(내가 너랑 사귀는 사이인데
라고 가정하는 나인우)

 

 

 

(나인우 여진구 상황극 시작)

 

 


계속 놀리는 ENTJ 여진구와
1절만 하라고 질색하는 INFJ 나인우
ㅋㅋㅋㅋ

 

 

나인우 94 여진구 97이래

능글 연하공 개맛도리

(근데 키작공 멀대수라서

호불호 있을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키웨0l | 작성시간 26.06.02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엽다 나 엔티제인데 똑같애ㅋㅋㅋㅋㅋㅋ 진심 대수롭지 않고 저러면 놀림 나라면 아마 그자리에서 대놓고 말했을걸ㅋㅋ 너 혹시 만두 먹었어? 하면서 그날 하루종일 만두타령함
  • 작성자애플망고샤베트 | 작성시간 26.06.02 어? 재밌는데?🤭
  • 작성자비빝 | 작성시간 26.06.02 엔티제인데 그 일 거의 기억도 안나고 오직 ‘만두’만 생각날듯 그리고 걍 웃겨서 반응볼라고 놀릴듯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 작성자내향형조권 | 작성시간 26.06.02 intj인데 나도 만두 놀리고 저렇게 마무리할듯
  • 작성자헤리터 | 작성시간 26.06.03 인프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