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자립‘이란 뭐든 혼자서 한다는 뜻이 아니다.

작성자어쩔슈가없다|작성시간26.06.02|조회수3,795 목록 댓글 10

출처 : 여성시대 아보카도오
https://twitter.com/Honyakuuman/status/1434203768376074242















학창시절엔 친구에만 의지하다,
20대가 되어선 연인한테 의지하다,
여러번 피를 보고🤦‍♀️… 깨달은건데
나이가 들수록 공감돼서 가져와 봤어.

여러개의 기둥을 두고 무너지지 않는 여시가 되길🍀
다들 오늘도 행복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쩔슈가없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찬찬히 만들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스티브 | 작성시간 26.06.02 여샤 나 요즘 독서모임도 가고 이것저것 모임 가는데 이런식으로 가벼운 커뮤니티 활동해도 좋은거같어!
  • 작성자천운이따르는자 | 작성시간 26.06.02 믿을데가 없어..
  • 작성자으아아어 | 작성시간 26.06.02 ㅁㅈ 혼자만하는건 고립이지
  • 작성자숭숭항상숭숭 | 작성시간 26.06.03 친구 다양하게 두는 건 어떻게 하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