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중일 중에 주체성이 제일 높다는 한국인 작성자우울과 행복|작성시간26.06.02|조회수31,298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8357536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칼릿 조핸슨 | 작성시간 26.06.03 악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행운토끼컴온 | 작성시간 26.06.03 정신과의사 말하는 거 보니까 나르시시스트가 제일 많이 하는 말이 내가 누군지 알아? 이거라던데 작성자영녕뇽 | 작성시간 26.06.03 ㅜ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03 나릃몴으늖야,,,!!! 작성자박박디라라랴 | 작성시간 26.06.03 역시 컨트롤프릭의 나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