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중일 중에 주체성이 제일 높다는 한국인

작성자우울과 행복|작성시간26.06.02|조회수31,298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835753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칼릿 조핸슨 | 작성시간 26.06.03 악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행운토끼컴온 | 작성시간 26.06.03 정신과의사 말하는 거 보니까 나르시시스트가 제일 많이 하는 말이 내가 누군지 알아? 이거라던데
  • 작성자영녕뇽 |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03 나릃몴으늖야,,,!!!
  • 작성자박박디라라랴 | 작성시간 26.06.03 역시 컨트롤프릭의 나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