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중에 주체성이 제일 높다는 한국인 작성자우울과 행복|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OI구미 작성시간26.06.02 그래서 집회에서 빛을 발하는구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1을 석방하라 작성시간26.06.02 와… 그렇구나… 영향력이 미치지 않으면 빡치는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이마르 작성시간26.06.02 중국 자율좀 줄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02 그래서 남한테 참견질들이구나 하루아침에 난 뾰루지 하나부터 결혼관까지ㅎ 중국은 타인 신경좀 써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랑 변보러 가지 않을래 작성시간26.06.02 우리나라가 그래도 비교적 극단적이지 않아서 좋긴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헬로부기 작성시간26.06.02 그래도 우리가 젤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아아어 작성시간26.06.02 ㅅㅂ 그래도우리가낫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키포키쵸키 작성시간26.06.02 주체성이랑 자율성이랑 다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이 작성시간26.06.02 이런거 보면 한국은 그래도 중간쯤 되고 중일 양국 다 어느 쪽으로든 비슷한 면이 있는데 일본이랑 중국은 진짜 극과 극이네 ㅋㅋㅋㅋ 존나 안 맞을거 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찰순대 순찰대 작성시간26.06.02 당신 내가 누군지 알아? 내가 누군줄알고 이래!그 말도 한국인 특이래서 재밌더라ㅋㅋㅋㄲ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국봉=3 작성시간26.06.03 그래서 통제광의 나라 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스칼릿 조핸슨 작성시간26.06.03 악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토끼컴온 작성시간26.06.03 정신과의사 말하는 거 보니까 나르시시스트가 제일 많이 하는 말이 내가 누군지 알아? 이거라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녕뇽 작성시간26.06.03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03 나릃몴으늖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03 역시 컨트롤프릭의 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