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모든일들의 무게는 본인 스스로 정하는거같은 달글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6.02|조회수4,663 목록 댓글 19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너무 힘들고괴롬고 고통스럽다고 느끼는건
내가 느끼는거지 일단 객관적일수없어
그니까 너무 힘들고 벗어나고 싶고
쪽팔린 순간이 와도
별거아니라는 마음가짐을 하면
별거아닌게되는거같아

이러캐 생극하는 여시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근한당근 | 작성시간 26.06.03 맞음 마음가짐의
    문제
  • 작성자해피햅삐해삐~~ | 작성시간 26.06.03 ㅁㅈ
  • 작성자Emila | 작성시간 26.06.03 존나 당연
  • 작성자햄스터기니피그카피바라웜뱃 | 작성시간 26.06.03 맞아~~
  • 작성자빅데이터플리즈 | 작성시간 26.06.03 별거아니다..쉽게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