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걸그룹 서바이벌에 나온 다이아 멤버에 혹평하는 김세정

작성자나노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33,392 목록 댓글 15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고보자능 | 작성시간 26.06.03 와 말 졸라 잘하네
  • 작성자배민삭제할사람 | 작성시간 26.06.03 세정이가 원래 말을 잘함
  • 작성자Arihanna Grande | 작성시간 26.06.03 솔직히 현직 아이돌이나 아이돌팬들한테는 개긁히는 말이긴하다만 현실적으로 너무 맞말아닌가?? 아무리 뮤지션뮤지션 하지만 아이돌은 그냥 유사연애, 우상팔이 하는 아티스트에 가깝지… 다들 그거 암묵적으론 알고 있잖아 그런의미에서 음악인으로서는 두각이 보이지않아도 그런 뮤지션적인 모습을 사주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그런척을 할만한 실력은 있어야한다고 봄 본문 저 사람도 정확히 그 점을 지적한거같음
    당신이 뮤지션인건 바라지도 않는다 그러나 뮤지션인 “척”은 해내야한다
  • 작성자Radio | 작성시간 26.06.03 1인분은 해내자 일반 사람들한테도 적용되는말이네
  • 작성자우째쓰까 | 작성시간 26.06.03 영상 보고 왔는데 댓글보니 너무 긴장해서 그런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