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리오어쩌구식초작성시간26.06.03
그래서 점점 옆에 있는 게 불편해짐 ㅠ 나는 신경 안 쓰거나 안 쓰려고 노력하는 점들도 저런 친구 만나면 자기 얘기 하는 거라고 하면서 계속 저러면 나도 덩달아 신경쓰여져 ㅠ 참다가 한번 말 표현을 왜 굳이 그렇게 하냐 해봤는데 자기 얘기고 너는 해당 안 되는 말이야 나한테 하는거야; 하고 그대로 하는 거 보고 거리두는 중
작성자마라냉국수작성시간26.06.03
그래서 저런 말 하고 사는 사람들 불쌍한거임.. 이게 비꼬는게 아니라.. 저런 잣대 결국 자기자신한테 계속 말하면서 갖다 대는거임.. 남에게는 계속 해봤자 뭐 얼마나 하겠어.. 자기자신한텐 남한테 말하면서도 되새기고 혼자 생각도하고 걍 사람 정신병자 만드는 수준임.. 존ㄴㅏ 안쓰러워 정신을 츠리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