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94억 교통 사고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03|조회수22,947 목록 댓글 5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어컨곰팡이 | 작성시간 26.06.03 운전을 똑바로 하면 사고 날일 없다는 댓글은 뭐야...? 방어운전해도 사고 나는 마당에 ㅋㅋㅋㅋ 상황도 모르면서 무슨 냅다 운전을 똑바로 하시면 사고날 일이 읎습니다라닠ㅋㅋ
  • 답댓글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03 22 긍까... 운전 안해보심???
  • 답댓글 작성자ravell | 작성시간 26.06.03 3
  • 작성자독고양이 | 작성시간 26.06.03 아니 귀하신분 같은데 좀더 경호 부탁드립니다…. 외제차 마크보고 피하듯이 저것도 표시하면 안되나 ㅠㅋㅋㅋㅋㅋ
  • 작성자강아지궁둥이꼬순내 | 작성시간 26.06.03 보행자도 똑바로 걷다가 사고 나는 게 더 많은데 갑자기 운전 똑바로 하면 사고 안 난다니....?! 상대가 개좆 같으면 사고 나는게 교통사고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