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억 교통 사고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빙그레버내너우유 작성시간26.06.03 6 기사도 걍 근로잔데 왜 갑자기 적폐취급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돈많은백수하고싶다 작성시간26.06.03 7 ㅋㅋ 안전거리 잘지켜서 정상운행하면 문제없는데 뭔 핵폭탄 취급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모나바맛있어 작성시간26.06.03 8 맨 바깥 차로로 저속 운행한다며.. 사고낸 차량이 이상한건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후이잉부비바보 작성시간26.06.03 9 운전을 똑바로 하면 될 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산서원 작성시간26.06.03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데데 작성시간26.06.03 194억...그냥 주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5년열심히히히 작성시간26.06.03 아니 아무리 안전운전해도 ㅠㅠ 194억은 너무 하자나 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주길레 작성시간26.06.03 근데 작년에 사내게시판에 저 사고난 회사 트럭이 운전 개같이 한다고 올라왔어서 동일 운전자라면 무조건 트럭 잘못일 가능성 높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아이니드이쥬 작성시간26.06.03 근데 저 차 진짜.. 개빨리 달리고 차선 변경 ㅈ같이 하더라고 (블박영상에서 봄 저 사고차량이랑 사고날뻔한 차, 차 번호도 나와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03 내가 알기로는 반도체 운반차량 이렇게 큰거던데?찾아보닌깐 1톤차는 고가의 완제품 소량을 짧은 거리를 옮길때 쓴다고 하네. 어느 차량이든 그 비싼걸 옮기는데 어느 누구둔 그지같이 운전하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페티예 작성시간26.06.03 현직자인데 본문 같은 차가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편러 작성시간26.06.03 쩐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03 진짜 조심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어컨곰팡이 작성시간26.06.03 운전을 똑바로 하면 사고 날일 없다는 댓글은 뭐야...? 방어운전해도 사고 나는 마당에 ㅋㅋㅋㅋ 상황도 모르면서 무슨 냅다 운전을 똑바로 하시면 사고날 일이 읎습니다라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26.06.03 22 긍까... 운전 안해보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avell 작성시간26.06.03 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고양이 작성시간26.06.03 아니 귀하신분 같은데 좀더 경호 부탁드립니다…. 외제차 마크보고 피하듯이 저것도 표시하면 안되나 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궁둥이꼬순내 작성시간26.06.03 보행자도 똑바로 걷다가 사고 나는 게 더 많은데 갑자기 운전 똑바로 하면 사고 안 난다니....?! 상대가 개좆 같으면 사고 나는게 교통사고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