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정형외과에서 마취도 없이 생으로 발톱 뽑은 썰(내성발톱).jpg

작성자암쏘러블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11,199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theqoo.net/1246449531

맥락없는 혐오댓 자제 부탁행!

나도 내성발톱인데ㅠㅠ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중과 상연 | 작성시간 26.06.03 ㅁㅊ 저거 마취하는 거만도 ㅈㄴ아픈데
  • 작성자리사심슨! | 작성시간 26.06.03 의사들 고통참는 환자 존나 좋아함
    나도 교정할때 교보재로 쓰임 ㅋㅋㅋ
    막판엔 철도도 공짜로 해줌
  • 작성자기르텐 | 작성시간 26.06.03 개무서워 ㅅㅂ ㅠㅠ
  • 작성자이지외단 | 작성시간 26.06.03 근데 발톱 뽑는게 그렇게 아파? 나 자다가 벽을 ㅈㄴ 쎄게 차서 발톱 들렸는데 그대로 며칠있으니깐 저절로 뽑히던데
  • 답댓글 작성자인티제강쥐 | 작성시간 26.06.03 고문 수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