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에서 마취도 없이 생으로 발톱 뽑은 썰(내성발톱).jpg 작성자암쏘러블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냥미새 작성시간26.06.03 걍 척추마취나 전신마취할래…자발적 고문 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쩔디귀귀 작성시간26.06.03 글 보는 내가 더 힘들어… 으아아아아악!!!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FP를 회사에서 석방하라석방하라 작성시간26.06.03 와씨나어릴때손톱들렸는데 병원에서빼준다고 손톱이랑 살사이 긴바늘로 꽂아서 빼려고한적잇는데 진짜개아파서 아 그냥안빼고살게요ㅠ제발요ㅠ하고 한두달뒤에가서 손톱자연스레빠져서 빼긴햇는데ㅜ 저거진짜개아픈데 도른거아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밍핑 작성시간26.06.03 셀프고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전힘내세요 작성시간26.06.03 독립운동했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중과 상연 작성시간26.06.03 ㅁㅊ 저거 마취하는 거만도 ㅈㄴ아픈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사심슨! 작성시간26.06.03 의사들 고통참는 환자 존나 좋아함나도 교정할때 교보재로 쓰임 ㅋㅋㅋ막판엔 철도도 공짜로 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르텐 작성시간26.06.03 개무서워 ㅅㅂ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외단 작성시간26.06.03 근데 발톱 뽑는게 그렇게 아파? 나 자다가 벽을 ㅈㄴ 쎄게 차서 발톱 들렸는데 그대로 며칠있으니깐 저절로 뽑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인티제강쥐 작성시간26.06.03 고문 수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