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남자들 특유의 논점 흐리기.jpg

작성자2026년지나가리라|작성시간26.06.03|조회수15,076 목록 댓글 4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미치광이 | 작성시간 26.06.03 대표가 저러는데 진짜 환장할것같음 저런새끼는 뭐 어떻게 대해야됨? 진짜 내가 홧병걸려 뒤질것같아
  • 작성자늑열이 | 작성시간 26.06.03 2찍 논리네
  • 작성자맵탱 | 작성시간 26.06.03 ㄹㅇ 그리고 다짜고짜 왜 화내냐? 삐졌냐? 이것도 남자화법이잖음ㅋㅋㅋ 진짜 개싫어 대화하면 저능해지는 기분 듦
  • 작성자나초스 | 작성시간 26.06.03 오 방금도 유튜브 댓글 보고왔는데 ㅋ
  • 작성자웃음이헤픈여시 | 작성시간 26.06.03 회사에서도 항상 들음ㅋㅋㅋㅋ 처음엔 왜 갑자기 딴소리를 하지..? 했는데 논점흐리기였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