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미치광이 작성시간 26.06.03 대표가 저러는데 진짜 환장할것같음 저런새끼는 뭐 어떻게 대해야됨? 진짜 내가 홧병걸려 뒤질것같아
-
작성자늑열이 작성시간 26.06.03 2찍 논리네
-
작성자맵탱 작성시간 26.06.03 ㄹㅇ 그리고 다짜고짜 왜 화내냐? 삐졌냐? 이것도 남자화법이잖음ㅋㅋㅋ 진짜 개싫어 대화하면 저능해지는 기분 듦
-
작성자나초스 작성시간 26.06.03 오 방금도 유튜브 댓글 보고왔는데 ㅋ
-
작성자웃음이헤픈여시 작성시간 26.06.03 회사에서도 항상 들음ㅋㅋㅋㅋ 처음엔 왜 갑자기 딴소리를 하지..? 했는데 논점흐리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