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더 성공해야 하고 더 많이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것 같아서.jpg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03|조회수45,108 목록 댓글 5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77444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란도심한량반 | 작성시간 26.06.03 그렇게 잠줄여가며 열심히살고
    비교하고 스트레스받고 살면 뭐됨
    정병엔딩 아만자 엔딩 살자엔딩
    뭐든 적당히 걍 살자
    이미 먹고자고살아있는게 이긴거고
    그러니 지금 행복을 살자
  • 작성자우째쓰까 | 작성시간 26.06.03 눈물나네
  • 작성자흘러가자아 | 작성시간 26.06.03 나도 내려왔어 내려오면 생각보다 별거아님
  • 작성자평냉러버 | 작성시간 26.06.03 나같다..
  • 작성자로토토베베 | 작성시간 26.06.03 뭔가공감되서찡하네... 어차피 죽으면 다 끝인데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