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란도심한량반 작성시간 26.06.03 그렇게 잠줄여가며 열심히살고
비교하고 스트레스받고 살면 뭐됨
정병엔딩 아만자 엔딩 살자엔딩
뭐든 적당히 걍 살자
이미 먹고자고살아있는게 이긴거고
그러니 지금 행복을 살자 -
작성자우째쓰까 작성시간 26.06.03 눈물나네
-
작성자흘러가자아 작성시간 26.06.03 나도 내려왔어 내려오면 생각보다 별거아님
-
작성자평냉러버 작성시간 26.06.03 나같다..
-
작성자로토토베베 작성시간 26.06.03 뭔가공감되서찡하네... 어차피 죽으면 다 끝인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