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어제 논란된 삼오사에서 알베르토 발언이 실망스러운 이유

작성자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작성시간26.06.03|조회수6,050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theqoo.net/hot/4006630377

 

 

아들은 역사 책을 읽고 수업도 받으며 일본이 침략국이었다는 걸 명확히 알고 있는데 본인이 아들에게 오히려 양비론 주장함.

 

만일 친척 중에 일본인이 있다고 해도 아들에게는 역사적 책임은 분명히 하되, 현재의 가족을 미워하거나 감정적으로 대할 필요는 없다고 조언해줬어야 한다고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랄랄 | 작성시간 26.06.03 니가뭔데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03 알베 좋아햇는데 이발언 이후로 ㅋㅋㅋㅋㅋㅋ 팔로다끊고 안봄 진짜 니가 멀안다고 염병이니 게다가 와이프가 한국인이고 한국에서 애키우면서 지랄ㅋㅋㅋ
  • 작성자으몬영 | 작성시간 26.06.03 저런말을 해도 한국인이 해야지 ㅋㅋㅋ 외국인이 한국 방송에서 할말은 아니잖아
  • 작성자개동아리 | 작성시간 26.06.04 입싹닫고 모른척 방송하더라ㅋㅋㅋ 한국 개무시하고 역사고 나발이고 알고싶지도 않지만 한국에서 돈은 벌고 싶고;
  • 작성자타조똥조타아아아 | 작성시간 26.06.08 아는척 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