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논란된 삼오사에서 알베르토 발언이 실망스러운 이유 작성자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03 알베 좋아햇는데 이발언 이후로 ㅋㅋㅋㅋㅋㅋ 팔로다끊고 안봄 진짜 니가 멀안다고 염병이니 게다가 와이프가 한국인이고 한국에서 애키우면서 지랄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몬영 작성시간26.06.03 저런말을 해도 한국인이 해야지 ㅋㅋㅋ 외국인이 한국 방송에서 할말은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동아리 작성시간26.06.04 입싹닫고 모른척 방송하더라ㅋㅋㅋ 한국 개무시하고 역사고 나발이고 알고싶지도 않지만 한국에서 돈은 벌고 싶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조똥조타아아아 작성시간26.06.08 아는척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