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층간소음? 있는줄모름
(보통 이러면 내가 층간소음 빌런인 경우많대서 조심하고있긴 함 뭐 집에서 하는것도없지만)
공사소리 듣다보면 까먹음
카페에서 시끄러운사람? 내일하다보면 안들림
독서실 뿌시럭소리 신경 안쓰임
쩝쩝후루룩? 밥 맛있나보다 잘먹네
소리 한정 딱히 안예민함 시끄러워서 집중안되거나 스트레스받은적없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티고죠먈먕 작성시간 26.06.03 너무 부럽다ㅠㅠㅠㅠ
-
작성자골든리트리ㅂ 작성시간 26.06.03 생활소음은 괜찮아 개둔함... 근데
차 소음이나 버스 큰소리내며 지나가는거
애기울음소리 이런거 진심 못견디겠음.. ㅠ -
작성자렌토보다 느리게 작성시간 26.06.03 너무 부럽다..근데 저런 사람들이 본인은 편한데 남들도 본인 같을 줄 알고 괴롭게 하는 경우가 많은 듯
-
작성자Amoroso 작성시간 26.06.03 부럽다….
-
작성자누구세요.com 작성시간 26.06.04 부럽다.. 나는 원치않는 소음에 노출되면 두통까지 와서 너무 힘들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