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장모님이 돈까스를 30개나 만들어 오셨는데 너무 화가 나

작성자ekwvwue|작성시간26.06.03|조회수24,151 목록 댓글 38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7995952



이해된다 vs 배은망덕하다


반응 갈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몬드붕봉 | 작성시간 26.06.03 얼려놓고 나눔하고 하셈
  • 작성자맹그로브나무 | 작성시간 26.06.03 이해는 됨 담엔 챙겨오시지 말라고 얘기해야할듯 직접 해오셨는데 버리지도 못하고 좋은 말 못해드리는것도 미안하잖아
  • 작성자내가바로건물주 | 작성시간 26.06.03 저게 싫을수도있구나..
  • 작성자뿌루루뿌뿌 | 작성시간 26.06.03 30장이잖아 30장 근데 심지어 돈가스에서 안 끝나니까 스트레스지...말을 했는데도 무시하니까 스트레스지 일방적으로 주면 다 받아야됨? 사위가 장모한테 어떻게 직접적으로 말해 싸가지 없게
  • 작성자걀나디 | 작성시간 26.06.03 존나배은망덕 말씀을 드려라 치졸하게 인터넷에 글쓰지 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