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선크림/선스틱/선젤 등 써보고 자외선 차단안된다고 느낀 /잘된다고 느낀 제품 말해보는 달글 여시에 구달 차단안되는것 같다는 말 많아서

작성자쉽게 딱|작성시간26.06.03|조회수3,246 목록 댓글 63

여시 글들에 구달 선크림 자외선 차단 안되는 것 같다는 글 많아서 빅데이터 모아보려고

자외선 차단 잘되었다고 느꼈던 제품 및 추천템도 말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름뭘로하지 | 작성시간 26.06.03 사직로 161 모이스춰버전은 그런거없어 부드럽게 잘발리고 안기름져!!
  • 답댓글 작성자사직로 161 | 작성시간 26.06.03 이름뭘로하지 오오 고마워!! 모이스춰로 다시 사야겟다ㅠㅠ 매트는 최악이야…
  • 작성자트레이드엘 | 작성시간 26.06.03 구달 바르다가 얼굴 개까매져서 무조건 셀퓨전씨
  • 작성자포포포포미닛 | 작성시간 26.06.03 효과는 선스틱이 확실해 꼼꼼히 바르기 어려워서그렇지
  • 작성자부록걸이 | 작성시간 26.06.04 와 미친.. 구달 나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구나. 구달 무기자차 선크림 가지고 호주갔다가 하루만에 얼굴 다 익고 기미생겨서 호주꺼 사서 발랐는데 얼굴 안타길래… 호주 선크림이 더 쎄서(?) 그런줄 알았는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