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시안 여자한테 거절당했을때 타 인종들이 느끼는 모욕감 같은거 진짜 있는것 같음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11,604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652299

 

 

 

https://x.com/kmuknow/status/2061430093931536488?s=46&t=vKTg_J6P_ki70SZniGWYf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03 이글에 여시들이 댓글 달게한 양남들 다 하루빨리 자연으로 돌아가길🙏
  • 작성자whatelse | 작성시간 26.06.03 해외 살고 있고 다른 나라 살 때 못생긴 흑인이 들이대는데 싫다고 해도 징하게 들이댐 그러고 내가 다른 나라 가서 만날 일 없어졌는데 일년 뒤에 연락와서 넌 백인만 좋아한다 어쩌고 저쩌고 존나 징징거림

    백인들도 너 내스타일 아니야 이라면 너 수줍어서 그러는거지? ㅇㅈㄹ 오짐
  • 작성자소독살균 | 작성시간 26.06.03 xy들 단체로 지능에 바이러스 퍼졌나 진짜 ㅅㅂ 등신들아
  • 작성자옥탑방 호랑이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진심 거절하면 부끄러워서 거절한줄 알고 돈비샤이 이지랄 꺼저 니네 좆같아서 깐거야^^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03 동양여자한테 거절당하는거 뿐만아니라...걍 동양 자체를 진짜 만만하게 보는거 같음. 영어권 아니면 영어 선생도 못할텐데 지가 백인이라는 이유로 한국이나 동양 가면 취직 잘하고 대접 받을거라 생각함.. 근데 현실은 요즘 공사판 가면 유럽 백인들 많음. 현지 언어 못하고 특별한 기술이나 전문직 아님 지들이 할 수 있거 그냥 요식업 아님 3d인데 이걸 이해 못함... 내가 너 특별한 기술 없으면 그냥 한국에서 서빙이나 설거지 하겠지 하니까 개충격 받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