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사람들 소비 많이하고 사치스러운 편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3|조회수4,742 목록 댓글 45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488657?svc=cafeapp












나는 너무공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ogetit | 작성시간 26.06.03 ㄹㅇ
  • 작성자신성록 | 작성시간 26.06.03 나 쥐뿔 모은거 없는데 갑자기 정병들려서 명품백 3개 주얼리 3개 사고 그 후로도 주얼리 째리고 있었는데 전세대출 금리 올라서 벌벌 떠는 내 모습 보고 정신차림..ㅋ 한달에 10만원 더 오르는거에 벌벌 떨면서 명품 주얼리;;
  • 답댓글 작성자신성록 | 작성시간 26.06.03 나이 30 넘어가니까.. 다 명품백 들고 결혼하면서 예물받고 그러니까 그게 평균인 것 같았어..
  • 작성자골든햄찡 | 작성시간 26.06.03 생활수준이 높아짐ㅋㅋㅋ
  • 작성자언성을높이지말자고 | 작성시간 26.06.03 보여지는거를 중요시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