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람들 소비 많이하고 사치스러운 편이라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ogetit 작성시간26.06.03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성록 작성시간26.06.03 나 쥐뿔 모은거 없는데 갑자기 정병들려서 명품백 3개 주얼리 3개 사고 그 후로도 주얼리 째리고 있었는데 전세대출 금리 올라서 벌벌 떠는 내 모습 보고 정신차림..ㅋ 한달에 10만원 더 오르는거에 벌벌 떨면서 명품 주얼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성록 작성시간26.06.03 나이 30 넘어가니까.. 다 명품백 들고 결혼하면서 예물받고 그러니까 그게 평균인 것 같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든햄찡 작성시간26.06.03 생활수준이 높아짐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성을높이지말자고 작성시간26.06.03 보여지는거를 중요시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