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사실 전 진정한 보수 콘크리트는 서울이라고 보거든요."

작성자성규특별시|작성시간26.06.03|조회수21,083 목록 댓글 17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8434239

https://youtu.be/vbnek_3Lto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VD 내 소원은 이뤄진다 | 작성시간 26.06.04 서울 2찍은 걍 선민의식 그득한 ㅂㅅ들임.. +조선족 ^^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04 서울 인간들 뭐 욕할때 핑계되는거 유구하네,,,즈그 안 좋은거 나오면 상경한 인간들 많아서 그렇다 이러고 타지역 욕할때는 지역혐오 냅따 하고... 뭔데?
  • 작성자고구마먹은방구쟁이 | 작성시간 26.06.04 ㅅㅂ 맞네
  • 작성자소녀 | 작성시간 26.06.04 공감된당
  • 작성자taeyeonn | 작성시간 26.06.04 진짜 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