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VD 내 소원은 이뤄진다 작성시간 26.06.04 서울 2찍은 걍 선민의식 그득한 ㅂㅅ들임.. +조선족 ^^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 26.06.04 서울 인간들 뭐 욕할때 핑계되는거 유구하네,,,즈그 안 좋은거 나오면 상경한 인간들 많아서 그렇다 이러고 타지역 욕할때는 지역혐오 냅따 하고... 뭔데?
-
작성자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 26.06.04 ㅅㅂ 맞네
-
작성자소녀 작성시간 26.06.04 공감된당
-
작성자taeyeonn 작성시간 26.06.04 진짜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