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냉면집 온육수의 냉정한 진실

작성자p9i7y5r3w1|작성시간26.06.03|조회수40,419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49951850



나도 저걸 사먹어야..

콩국수는 이걸로 하는 곳 많다고 함
집에서도 이거 사서 해먹으면 된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로롤롤롤로로옹 | 작성시간 26.06.03 복만네는 레전드임...존나맛있음
  • 작성자분모자 | 작성시간 26.06.03 옛날에 저 온육수 한창 떳을때 사먹어봣느넫 노노 그맛 아님 글고 금방상해서 통째로 버림
  • 작성자콩나롬불고기 | 작성시간 26.06.03 복만네 한번 믿어봐
  • 작성자공룡수집가 | 작성시간 26.06.03 복만네 찐이야
    2인기준 레시피
    종이컵(200ml)기준 가루2 물4 소금1t 쉐킷해두고
    면 푹삶아서 찬물에 치대고 얼음동동 띄우면 됨
    면은 대양제면(소표) 콩국수꺼 많이씀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달콤한연잎밥 | 작성시간 26.06.04 나 겨울에 저거 텀블러에 넣어서 후추 뿌려먹어 존맛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