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집 온육수의 냉정한 진실 작성자p9i7y5r3w1|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실세 작성시간26.06.03 헐 육수인줄 알았는데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셸 작성시간26.06.03 복만네 먹어본 여시 맛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재천 작성시간26.06.03 존맛이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기를죽여주시궛어요 작성시간26.06.03 근데 내가 저거 사봤거든??그맛 안나던데..그 안뜨거워지는 스테인레스 컵 거기에 먹어야 그맛날거같아ㅠㅠ글고 온육수는 먼가 누런 투명한액체인데 저건 하얘짐 내가너무 양을 많이넣은건지..ㅠ 약간 사골국같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너DNA 작성시간26.06.03 두병사서 한병의 반먹고 두병다 유통기한지나서 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독기있게사로라 작성시간26.06.03 아냐 나도 저거 사봤는데 절대 저맛 안나 저거 완전 느끼해 냉면집 온육수맛 아님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애리 작성시간26.06.03 냉면용다시다 있음 그거 완전 온육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ADWIN. 작성시간26.06.03 저런온육수말고 희뿌연온육수는 걍 사골분말 뜨거운물어 타서 후추뿌리면 똑같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로롤롤롤로로옹 작성시간26.06.03 복만네는 레전드임...존나맛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모자 작성시간26.06.03 옛날에 저 온육수 한창 떳을때 사먹어봣느넫 노노 그맛 아님 글고 금방상해서 통째로 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나롬불고기 작성시간26.06.03 복만네 한번 믿어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룡수집가 작성시간26.06.03 복만네 찐이야2인기준 레시피종이컵(200ml)기준 가루2 물4 소금1t 쉐킷해두고면 푹삶아서 찬물에 치대고 얼음동동 띄우면 됨면은 대양제면(소표) 콩국수꺼 많이씀ㅋㅋㅋㅋ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콤한연잎밥 작성시간26.06.04 나 겨울에 저거 텀블러에 넣어서 후추 뿌려먹어 존맛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