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1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3 복만네는 레전드임...존나맛있음
-
작성시간 26.06.03 옛날에 저 온육수 한창 떳을때 사먹어봣느넫 노노 그맛 아님 글고 금방상해서 통째로 버림
-
작성시간 26.06.03 복만네 한번 믿어봐
-
작성시간 26.06.03 복만네 찐이야
2인기준 레시피
종이컵(200ml)기준 가루2 물4 소금1t 쉐킷해두고
면 푹삶아서 찬물에 치대고 얼음동동 띄우면 됨
면은 대양제면(소표) 콩국수꺼 많이씀ㅋㅋㅋㅋ이미지 확대
-
작성시간 26.06.04 나 겨울에 저거 텀블러에 넣어서 후추 뿌려먹어 존맛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