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6·3 지선] 국힘 '참패' 출구조사에 정적…투표용지 부족엔 분노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03|조회수6,156 목록 댓글 4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https://www.yna.co.kr/view/AKR20260603067800001[6·3 지선] 국힘 '참패' 출구조사에 정적…투표용지 부족엔 분노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박수윤 김준태 이율립 기자 = 국민의힘은 3일 오후 6시 지상파 방송 3사의 6·3 지방선거 출구조사 결과가 발표되자 무거운 ...www.yna.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lain | 작성시간 26.06.03 니들은 해체해야지 염치도 없는 새기들아 작성자록키호러픽쳐쇼 | 작성시간 26.06.03 후보로 나온거부터나 감사해라 옘병; 작성자양쌥쌥이 | 작성시간 26.06.03 송파는 투표용지 부족해도될거같아 (송파사는 1찍)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03 있어도 너넨 져 작성자또 이러신다 | 작성시간 26.06.03 최고의리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