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6·3 지선] 국힘 '참패' 출구조사에 정적…투표용지 부족엔 분노

작성자오동잎한잎|작성시간26.06.03|조회수6,156 목록 댓글 48

출처: 여성시대 (오동잎한잎)

https://www.yna.co.kr/view/AKR202606030678000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lain | 작성시간 26.06.03 니들은 해체해야지 염치도 없는 새기들아
  • 작성자록키호러픽쳐쇼 | 작성시간 26.06.03 후보로 나온거부터나 감사해라 옘병;
  • 작성자양쌥쌥이 | 작성시간 26.06.03 송파는 투표용지 부족해도될거같아 (송파사는 1찍)
  • 작성자뭐하냑 | 작성시간 26.06.03 있어도 너넨 져
  • 작성자또 이러신다 | 작성시간 26.06.03 최고의리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