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자리하나 작성시간 26.06.03 그럼 저 사람들 4시반부터 여태 기다린거야?...
-
작성자공차타로버블 작성시간 26.06.03 이거 6시이후에도 투표가능한거 위법 아냐?
-
답댓글 작성자느갭ㅎ늦게몇시쯤 작성시간 26.06.03 원래 6시 전에 도착하면 6시 지나도 투표 가능해
-
답댓글 작성자공차타로버블 작성시간 26.06.03 느갭ㅎ늦게몇시쯤 아그래?그럼다행
-
작성자ㅇiㅈh명 작성시간 26.06.03 민주당에서도 문제제기 쎄게 해야지. 출구조사 결과보고 오세훈 몰표줄 수 있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