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투표지 부족' 송파에 '용지' 이송…"정상 투표 가능" 작성자자두 자두 졸려|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ㅇiㅈh명 작성시간26.06.03 민주당에서도 문제제기 쎄게 해야지. 출구조사 결과보고 오세훈 몰표줄 수 있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