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선관위, '투표지 부족' 송파에 '용지' 이송…"정상 투표 가능"

작성자자두 자두 졸려|작성시간26.06.03|조회수3,425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16461?sid=1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자리하나 | 작성시간 26.06.03 그럼 저 사람들 4시반부터 여태 기다린거야?...
  • 작성자공차타로버블 | 작성시간 26.06.03 이거 6시이후에도 투표가능한거 위법 아냐?
  • 답댓글 작성자느갭ㅎ늦게몇시쯤 | 작성시간 26.06.03 원래 6시 전에 도착하면 6시 지나도 투표 가능해
  • 답댓글 작성자공차타로버블 | 작성시간 26.06.03 느갭ㅎ늦게몇시쯤 아그래?그럼다행
  • 작성자ㅇiㅈh명 | 작성시간 26.06.03 민주당에서도 문제제기 쎄게 해야지. 출구조사 결과보고 오세훈 몰표줄 수 있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