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 26.06.04 ㅅㅂ 옛날부터 느낌으로만 느꼈는데 드뎌 통계가 증명해주네
아니 상식적으로도 말이 안되는게 쌍도랑 서울 인구수가 개 차이나는데 2찍이 쌍도에서만 밀어준다고 되겠냐고 ㅡㅡ
그리고 직설적인 쌍도가 진보면 진보지 돌려 표현하는 서울이 진보? ㄴㄴ샤이보수가 훨 많음
걍 말그대로 나이스한 개씹새끼들이였던거임
그렇게 살지마라 서울 2찍들아 ㅡㅡ 지방애들한테 사과해 느그 존나 갈라치기하면서 지방혐 한거 -
작성자낭낭낭반지 작성시간 26.06.04 와 실화냐 ㅋㅋㅋ
-
작성자에비스 작성시간 26.06.04 ㅋㅋ ㅜ 서울 뭐란말임
-
작성자함무니 작성시간 26.06.04 입이 두개여도 할말이 없다.. 팀플 실패 맞고 서울이 큰 과를 범함 ㅠ
-
작성자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작성시간 26.06.04 극우의 도시 진심 쪽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