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울에서 멀어질수록 2030이 진보화됨ㅋㅋㅋㅋ.x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37,984 목록 댓글 512

출처: https://x.com/i/status/20621056699486167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식적인 개10갑부 | 작성시간 26.06.04 ㅅㅂ 옛날부터 느낌으로만 느꼈는데 드뎌 통계가 증명해주네
    아니 상식적으로도 말이 안되는게 쌍도랑 서울 인구수가 개 차이나는데 2찍이 쌍도에서만 밀어준다고 되겠냐고 ㅡㅡ
    그리고 직설적인 쌍도가 진보면 진보지 돌려 표현하는 서울이 진보? ㄴㄴ샤이보수가 훨 많음
    걍 말그대로 나이스한 개씹새끼들이였던거임
    그렇게 살지마라 서울 2찍들아 ㅡㅡ 지방애들한테 사과해 느그 존나 갈라치기하면서 지방혐 한거
  • 작성자낭낭낭반지 | 작성시간 26.06.04 와 실화냐 ㅋㅋㅋ
  • 작성자에비스 | 작성시간 26.06.04 ㅋㅋ ㅜ 서울 뭐란말임
  • 작성자함무니 | 작성시간 26.06.04 입이 두개여도 할말이 없다.. 팀플 실패 맞고 서울이 큰 과를 범함 ㅠ
  • 작성자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04 극우의 도시 진심 쪽팔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