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멀어질수록 2030이 진보화됨ㅋㅋㅋㅋ.x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사와요살려조요 작성시간26.06.04 ㅉ 그대로 갈아앉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사와요살려조요 작성시간26.06.04 걍 단체로 할복하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소중입니다 작성시간26.06.04 기득권호소인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4 서울촌것들 인생 개편하게 살아놓고 힘든척 오지잖어 회사 동기중에 나 포함 지방서 온 친구들은 다 1찍이고 오로지 서울토박이만 2찍하다 4찍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성곤 작성시간26.06.04 서울 씨발것들 진짜 개쪽팔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 i n i o n s 작성시간26.06.04 틈만나면 쌍도 거리고 부산사람들이 뭘어쨌다고 맨날 자의식과잉이라고 패고 전혀 상관없는 글에서도 습관성 지역비하 하면서 서울 좀만 안좋게 얘기하면 서울은 전국 각지 사람이 다 모여있어서 그렇다고 지방 사람 탓하던데 그럼 저것도 상경한 지방사람들 탓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조장말기 작성시간26.06.04 ㅋㅋ ㅅㅂ 나 서울 뜰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04 ㅅㅂ 옛날부터 느낌으로만 느꼈는데 드뎌 통계가 증명해주네아니 상식적으로도 말이 안되는게 쌍도랑 서울 인구수가 개 차이나는데 2찍이 쌍도에서만 밀어준다고 되겠냐고 ㅡㅡ그리고 직설적인 쌍도가 진보면 진보지 돌려 표현하는 서울이 진보? ㄴㄴ샤이보수가 훨 많음 걍 말그대로 나이스한 개씹새끼들이였던거임그렇게 살지마라 서울 2찍들아 ㅡㅡ 지방애들한테 사과해 느그 존나 갈라치기하면서 지방혐 한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낭낭반지 작성시간26.06.04 와 실화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비스 작성시간26.06.04 ㅋㅋ ㅜ 서울 뭐란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무니 작성시간26.06.04 입이 두개여도 할말이 없다.. 팀플 실패 맞고 서울이 큰 과를 범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작성시간26.06.04 극우의 도시 진심 쪽팔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