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서울에서 멀어질수록 2030이 진보화됨ㅋㅋㅋㅋ.x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03|조회수37,957 목록 댓글 5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21056699486167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낭낭반지 | 작성시간 26.06.04 와 실화냐 ㅋㅋㅋ 작성자에비스 | 작성시간 26.06.04 ㅋㅋ ㅜ 서울 뭐란말임 작성자함무니 | 작성시간 26.06.04 입이 두개여도 할말이 없다.. 팀플 실패 맞고 서울이 큰 과를 범함 ㅠ 작성자yes, and? | 작성시간 26.06.04 서울새끼들 쌍도라고 욕할 것도 없다 작성자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 작성시간 26.06.04 극우의 도시 진심 쪽팔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