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수익의 절반이 세금임에도 세금을 내야한다고 말하는 성형외과 원장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03|조회수10,588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x.com/wiriness/status/19817520992822643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울리자 | 작성시간 26.06.03 원장님이름이?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03 많이 버십시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엽끼닭발 | 작성시간 26.06.04 현명하신분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