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의 절반이 세금임에도 세금을 내야한다고 말하는 성형외과 원장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lowhorses 작성시간26.06.03 그래 이 사회시스템이 있어서 돈벌고 생활하는거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솜털 작성시간26.06.03 세금 타령하는 것들은 사회 기반 시스템은 그저 당연히 유지되고 돌아가는 줄 아는 거 같음. 세금 아까우면 그 돈을 해쳐먹는 쓰레기들 잡는데 더 기운을 쓰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키 블라인더스 작성시간26.06.0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고싶은거하고살자1 작성시간26.06.03 아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극기부대행동대장 작성시간26.06.03 우와... 진짜 대단하신 분이다 진정 배우신 분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이자이자이자슥아 작성시간26.06.03 겁나 맞는 말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울리자 작성시간26.06.03 원장님이름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브윈즈올 작성시간26.06.03 많이 버십시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엽끼닭발 작성시간26.06.04 현명하신분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