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경아 작성시간 26.06.03 죄다 미용;;;
-
작성자배달언제와아 작성시간 26.06.03 양심 ㅈㄴ 미쳤나
-
작성자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작성시간 26.06.03 내가 일한 미용 피부과 원장이 병변 구분도 못해서 내가 이거 아니고 혹시 이거 아닐까요,,? 라고 하니 의사가 그쵸,,? 아닌거같죠?,,, 하던 그 자신감 재기한 모습,,, 배울점 없어서 퇴사함
-
작성자헤일메리로키 작성시간 26.06.03 피부과 전문의도 피부병치료안해줌ㅋㅋㅋ시술하고싶어함 ㅎ
-
작성자드르릉칷ㅇ 작성시간 26.06.03 진료 보는 곳들도 시술이 우선이라 시술있으면 마감시간 1시간 반전에도 진료마감시켜버림..피부과 진짜 가기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