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좀 해주세요" 줄줄이 퇴짜…피부과의 현실 작성자세상의달빛|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권 작성시간26.06.03 ㄹㅇ 미용 피부과밖에 없어 피부질환 봐주는 피부과 진짜 극소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울리자 작성시간26.06.03 병원이름자체에 00피부과의원으로 가야해.. 의원앞에 피부과들어간 상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26.06.03 화상 치료조차 못하는 피부과 한바가지라 걍 외과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명랴 작성시간26.06.03 피부과전문의도 치료는 잘안해줘.. 그럴꺼면 미용병원이라하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싫어인간 작성시간26.06.03 2주동안 안낫던 피부병.. 피부과전문의 갈배원장헴 처방약먹고 사흘만에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경아 작성시간26.06.03 죄다 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달언제와아 작성시간26.06.03 양심 ㅈㄴ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작성시간26.06.03 내가 일한 미용 피부과 원장이 병변 구분도 못해서 내가 이거 아니고 혹시 이거 아닐까요,,? 라고 하니 의사가 그쵸,,? 아닌거같죠?,,, 하던 그 자신감 재기한 모습,,, 배울점 없어서 퇴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일메리로키 작성시간26.06.03 피부과 전문의도 피부병치료안해줌ㅋㅋㅋ시술하고싶어함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르릉칷ㅇ 작성시간26.06.03 진료 보는 곳들도 시술이 우선이라 시술있으면 마감시간 1시간 반전에도 진료마감시켜버림..피부과 진짜 가기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