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치료 좀 해주세요" 줄줄이 퇴짜…피부과의 현실

작성자세상의달빛|작성시간26.06.03|조회수5,113 목록 댓글 50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55/0001358574?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경아 | 작성시간 26.06.03 죄다 미용;;;
  • 작성자배달언제와아 | 작성시간 26.06.03 양심 ㅈㄴ 미쳤나
  • 작성자한대남가리뚝스딱스뚝 | 작성시간 26.06.03 내가 일한 미용 피부과 원장이 병변 구분도 못해서 내가 이거 아니고 혹시 이거 아닐까요,,? 라고 하니 의사가 그쵸,,? 아닌거같죠?,,, 하던 그 자신감 재기한 모습,,, 배울점 없어서 퇴사함
  • 작성자헤일메리로키 | 작성시간 26.06.03 피부과 전문의도 피부병치료안해줌ㅋㅋㅋ시술하고싶어함 ㅎ
  • 작성자드르릉칷ㅇ | 작성시간 26.06.03 진료 보는 곳들도 시술이 우선이라 시술있으면 마감시간 1시간 반전에도 진료마감시켜버림..피부과 진짜 가기 힘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