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귤상호 작성시간 26.06.03 나도 닭다리 냄새나서 안좋아해
-
작성자시금치 작성시간 26.06.03 나도 닭다리 비린내나고 미끌해서 싫어
-
작성자유도경 작성시간 26.06.03 식당에서는 대부분 브라질산 다리살 써서 더 맛없어 가끔 국산쓰는데서 먹으면 확실히 맛이 다름
-
작성자야곱1인분1,3000원 작성시간 26.06.03 나 퍽살파... 연골같은거 발라먹는거 귀찮고 식감도 이상함
-
작성자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작성시간 26.06.04 나야... 닭가슴살이 퍽퍽하다고 느낀 적 단 한 번도 없고 맛이랑 식감이 좋아서 먹을 뿐
닭다리는 그 기름 질겅거리는 느낌+혈관 다 보이고 뼈 바르다보면 먹을 게 음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