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치킨 먹을때 은근 있는 닭다리 싫어 퍽퍽살 좋아파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2,520 목록 댓글 7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37077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귤상호 | 작성시간 26.06.03 나도 닭다리 냄새나서 안좋아해
  • 작성자시금치 | 작성시간 26.06.03 나도 닭다리 비린내나고 미끌해서 싫어
  • 작성자유도경 | 작성시간 26.06.03 식당에서는 대부분 브라질산 다리살 써서 더 맛없어 가끔 국산쓰는데서 먹으면 확실히 맛이 다름
  • 작성자야곱1인분1,3000원 | 작성시간 26.06.03 나 퍽살파... 연골같은거 발라먹는거 귀찮고 식감도 이상함
  • 작성자뭘입어봐요노트북인데 | 작성시간 26.06.04 나야... 닭가슴살이 퍽퍽하다고 느낀 적 단 한 번도 없고 맛이랑 식감이 좋아서 먹을 뿐
    닭다리는 그 기름 질겅거리는 느낌+혈관 다 보이고 뼈 바르다보면 먹을 게 음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