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8살 손에 100억이 왔다갔다 한다는 직업.jpg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03|조회수179,573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www.instiz.net/bbs/list.php?id=pt&no=7540449

와 요새는 이렇게 어린 친구도

이렇게 열심히 사는구나 싶어서 가져옴…ㄷㄷ
얼리어잡터에서

한국 자산관리공사에서 일하는
18살 신입 사원 이야기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 분은 가서 콜라 마시는건가,,?
아니 어떻게 18살때부터 일하냐구…

심지어 출,퇴근도 전혀 문제 없는게
여기 기업 사택 복지가 있다고함…

32평에 3개의 방이 있고
월세 x, 관리비 공과금만 낸다고…

와 진짜 꿈의 기업이닼ㅋㅋㅋㅋㅋ

근데 맡은 업무도 진짜 대박인게

현재 송급 엄무를 주로 하고있는 아정씨

100억이요 ????? ㄴㅇㄱ

와… 18살 손에서 100억이 왔다갔다 한다니…
진짜 저 썰 푸시는데 내가 더 오금지렸음 ㅋㅋㅋ
100억보냈는데 못 받았다고 하면 진짜 심장이 쿵할거 같은데
18살이신데 대단하심 ㅠㅠ

사실 이렇게 일찍부터 일하면 장,단점이 있기 마련인데
다른 직원 말 들어보면 그냥 장점 밖에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이 분도 아정씨랑 마찬가지로 비슷한 루트 탄 케이스임)

그쵸… 돈이 짱이죠…
20살 때 부모님 도움 안 받고 본인 돈으로 해외여행이라니…

진심 개 부럽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퍼어캐ㅁ | 작성시간 26.06.04
  • 작성자무질서행위 | 작성시간 26.06.09 저분들이랑 별개로 순수 궁금증인데 굳이 미성년자일때 채용하는 이유가 뭘까...? 고졸 스무살 말고 찐 미성년자
  • 답댓글 작성자Lilybloom | 작성시간 26.06.09 기업마다 전형이 잇을걸?? 뽑아야하는 인원수 글구 고졸도 만나이는 어리지않나
  • 작성자나는모두이룬다 | 작성시간 26.06.09 와우
  • 작성자의이구인간아 | 작성시간 26.06.12 똑똑하다... 쟤네들은 20대때부터 완전 다른 삶을 살겠자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