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KBO] 감격의 13연패 탈출, 팀 살린 캡틴은 울어버렸다 "X팔려서 안 울려고 했는데"

작성자Woed|작성시간26.06.03|조회수6,223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naver.me/5IfCxfPR

연패기엔 주장이 제일 정병오는듯
탈출 ㅊ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SALIA | 작성시간 26.06.03 야 우냐? 우냐? ㅋㅋ 그런걸로 우냐? (이미 오열하고 있는 여성) 옥궤양주장 건강해... 연패하면서 개무리하는거 보고 옥주장 짱이라고 생각했어...옥주장 화이팅...!
  • 작성자BlackMamba | 작성시간 26.06.03 오태곤ㅠㅠㅠㅠㅠㅠ 나도 같이 울었다
  • 작성자기아우승v14 | 작성시간 26.06.03 나도 인터뷰 보면서 눈물남 ㅜㅜ
  • 작성자보검복지부리또 | 작성시간 26.06.03 어후 선수들이고 팬들이고 참 힘들었겠다ㅠㅠㅠㅠ
  • 작성자김건우 | 작성시간 26.06.04 진짜 현장에서 울고 ㅈ하라볼땜다 울고 지금 또울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