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감격의 13연패 탈출, 팀 살린 캡틴은 울어버렸다 "X팔려서 안 울려고 했는데" 작성자Woed|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중최 작성시간26.06.03 아나진짜나도운다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주로또1등하고퇴사할거야 작성시간26.06.03 이제 앞으로 쭉 이겨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숭한 작성시간26.06.03 오태곤 건강해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SALIA 작성시간26.06.03 야 우냐? 우냐? ㅋㅋ 그런걸로 우냐? (이미 오열하고 있는 여성) 옥궤양주장 건강해... 연패하면서 개무리하는거 보고 옥주장 짱이라고 생각했어...옥주장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ckMamba 작성시간26.06.03 오태곤ㅠㅠㅠㅠㅠㅠ 나도 같이 울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아우승v14 작성시간26.06.03 나도 인터뷰 보면서 눈물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검복지부리또 작성시간26.06.03 어후 선수들이고 팬들이고 참 힘들었겠다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건우 작성시간26.06.04 진짜 현장에서 울고 ㅈ하라볼땜다 울고 지금 또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