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OSALIA 작성시간 26.06.03 야 우냐? 우냐? ㅋㅋ 그런걸로 우냐? (이미 오열하고 있는 여성) 옥궤양주장 건강해... 연패하면서 개무리하는거 보고 옥주장 짱이라고 생각했어...옥주장 화이팅...!
-
작성자BlackMamba 작성시간 26.06.03 오태곤ㅠㅠㅠㅠㅠㅠ 나도 같이 울었다
-
작성자기아우승v14 작성시간 26.06.03 나도 인터뷰 보면서 눈물남 ㅜㅜ
-
작성자보검복지부리또 작성시간 26.06.03 어후 선수들이고 팬들이고 참 힘들었겠다ㅠㅠㅠㅠ
-
작성자김건우 작성시간 26.06.04 진짜 현장에서 울고 ㅈ하라볼땜다 울고 지금 또울어
